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일론 백팩 에메모가든 후기 데일리로도 짧은 여행용 가방으로도 굿

반응형

외출할 때 아이패드를 갖고 나가면 숄더백이나 에코백은 어깨가 빠질 것 같아서 백팩이 필요해졌어요. 백팩 고를 때 우선적으로 고려한 요소는 ‘가벼울 것’ 이었기 때문에 나일론 소재 백팩을 찾다가 땅콩같은 귀여움에 꽂혀서 선택한 에메모가든 백팩 후기입니다.

 

 

에메모가든 백팩

 

에메모가든 나일론 메탈립 백팩

 

 

색상 - 블랙

밝은 색상 선택하고 싶었는데 구매당시에 맘에 드는 색은 모두 품절이었는데요;; 이것뿐만이 아니라 요즘 계속 맘에 들어서 사려고 보면 품절인 상품이 많던데… 기분탓일까요. 아니면 품절도 마케팅인것인지.. 아무튼 바로 살 수 있는 블랙을 선택했어요.

강제로 선택한거지만 역시 컬러중의 컬러는 블랙이죠. 질리지 않고 볼수록 맘에 들어요. 그치만 기본 블랙샀으니 나중에 밝은 컬러로 하나 더 사면 딱일거 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그만큼 잘 쓰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인스타그램보니까 컬러는 계속 업데이트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나일론 백팩

 

 

사이즈 - 075


사이즈는 세가지!  075 / 085 / 095

처짐이 있는 스타일이라 키(160초반)에 비해 너무 커보일까봐 가장 작은 075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데일리로는 매우 충분한 크기고요. 참고서 크기의 책 여러권과 아이패드 그리고 자잘한 소품들까지 다 들어가요. 당일치기 여행도 백팩에 옷하고 이것저것 꾹꾹 눌러담아서 다녀왔어요.

 

 

소재 - 나일론 메탈립

여행용으로 좋았던 게 크기에 비해 많이 들어가고, 가방자체가 매우 가볍기 때문에 오래 걸어도 어깨에 부담이 적다는 점이었고요. 소재는 얇고 흐물거리는 나일론 소재인데 어깨끈은 넓고 쿠션감이 있어서 어깨가 안아프다는게 아주 맘에 들어요.

소재도 옵션이 다양한데 역시나 구매당시에는 선택권이 없었네요. nylon slub 이라는 소재가 덜 처진다고 해서 구매하고 싶었으나 역시 품절이었고요. 구매한 nylon metalrip은 얇고 흐물거리는 느낌에 약간 광택이 있어서 블랙 색상이랑 잘 어울려요. 얇아서 아이패드랑 책 좀 많이 넣으면 살짝 불안하긴 한데 아직까지는 별 문제없이 사용중이에요.

 

 

나일론 백팩
에메모가든 나일론 백팩

 

 

카라비너

중간에 카라비너는 키링으로 포인트 줄 수도 있고 모자같은 것도 걸고 다니기도 좋았어요. 카라비너 자체가 가방에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에요. 홈페이지 보니 다양한 색상으로 추가구매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나일론 백팩
가벼운 나일론 백팩

 

 

수납

양쪽 옆과 앞쪽에 포켓이 따로 있어서 자잘한 것들은 무한정 들어가는 장점이 있습니다. 찾을때는 여기저기 뒤져야 하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일수도,, 내부에도 포켓이 나누어져 있어서 아이패드 넣기에 좋았어요.

가방을 뒤집어 접으면 작은 파우치처럼 변신합니다. 해외여행갈때 이상태로 가지고 갔다가 필요할때마다 꺼내쓰기 너무 좋았어요. 소재 자체가 얇기 때문에 공간 차지를 얼마 안해서 캐리어에 챙겨갔다가 보조가방으로 쓰기에 딱이에요.

 

 

나일론 백팩

 

 

가격

가격은 075사이즈 기준 87000원입니다. 판매처는 다양한데 eql에서 쿠폰사용해서 좀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총평

얇은 나일론 가방이지만 수납이나 디자인 등 신경쓴 포인트가 많아 활용도가 높아요. 실제로 가볍고 유용해서 자주 사용하기도 하고 할인하면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추천하는 백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